뉴스&미디어

혜안소식

공지
[동아일보] 법무법인혜안, 국가소비자중심브랜드대상 4년연속 수상
2021.02.26

a17a2e7b95237d1042ac8e0ec8f1e96f_1614313081_5111.jpg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분야별 45개 선정

법률서비스 분야 '법무법인 혜안' 4년 연속 선정


제30948호 2021년 2월 25일 목요일


기업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진정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세운다. 특히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일관되게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제 브랜드는 소비자의 편의성만 추구하는것이 아닌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 개발이 우선돼야 한다는 인식이 필요하다.기업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각종 매체를 활용한 광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폭발적으로 늘어난 정보의 홍수 속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각종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제품·서비스 관련 정보를 접하고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활발한 공유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 역시 끊임없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만 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동아일보는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가치를 충족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가치 있는 브랜드’를 발굴했다. 부문별 최고의 소비자 중심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매출 향상을 이룰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다.

올해는 파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45개 부문 브랜드가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미래엔과 보람상조, 신한은행은 8년 연속 수상하며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또 담소이야기는 7년 연속, 코막힘치료제 오트리빈은 6년 연속, 안동시청 안동한우와 흉터개선제 시카케어,한국청정음료의 생수 브랜드인 몽베스트, 고려대의료원 등이 5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법무법인 혜안, 테라, 브리타정수기, KB저축은행의 키위뱅크, 피자스쿨, 마리오아울렛, 기능성화장품 인셀덤, 생활용품 데비마이어, 건강기능식품 뉴트리원라이프 등이 연속 수상의 행진을 이어 나갔다.

이 밖에 웹킵스, 포슐라, 홀리데이즈, LUCOMS, 두부만드는사람들, 비비안, Secretlab, 인텔렉추얼데이터, 비고라이브(BIGO LIVE), 아토오겔, 보타랩, 하나픽 투자정보 모바일플랫폼, 상상특허법률사무소, ODE, 어뮤즈,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크림, 금화왕돈까스, 그레이스커리어랩, 벤스, 닥터프렌드, 라이츠자산투자, 세종P4라라스퀘어, 올레향 구좌향당근, THE ASTA, 숙취애알링크, 남도장터, 태양수프라비탈 등 27개 브랜드가 새롭게 대상을 받았다.